회장인사말

제13대 광주광역시약사회 회장이 된 박춘배, 인사드립니다.
“약사는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가?”라는 지난 집행부의 질문을 이어받아, 약사 가치를 디자인하는 광주광역시약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약사, 환자간의 소통과 참여로 디자인하는 공중보건 분야 사업으로는 당뇨환자관리서비스사업, 다제약물 관리사업, 약 바르게 알기 지원사업, 공공심야약국 운영, 환자안전사고 및 의약품부작용 보고사업, 약사역할연구사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약학지식 함양을 목적으로 디자인된 교육사업을 실시하겠습니다. 전문화된 약학적 지식뿐만 아니라, 인문, 사회, 노무, 제도 등의 지식함양을 위한 통합적 교육사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고충을 덜어드리고자 디자인된 민생복지사업으로, 불량의약품신고센터 운영 및 불용재고의약품 반품사업, 약국경영지원, 인력풀제도 확대, 홈페이지/SNS채널(카카오채널)을 통한 민생의견 수렴 및 해결, 여가활동 및 동호회 후원, 병원약사 지위향상을 위해 지원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다정다감 박춘배, 어려울 때 손 내밀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서 회원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을 섬기겠습니다. 국민건강지킴이 약사로서 소임을 다하고 계시는 회원 여러분, 광주광역시약사회가 펼치는 여러 사업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약사회에 큰 힘이 되어주십시오!

광주광역시약사회의 소통법은 언택트가 아닌 휴먼터치입니다. 감사합니다!!

광주광역시약사회 회장 박춘배